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생생정보 2288회 기다려야 제맛 세상에 이런 회는 없었다! 모둠 숙성 회 (부평 숙성회 맛집 다해야)

by 젤리비 2025. 5. 8.
728x90
반응형

생생정보 2288회 [기다려야 제맛] <세상에 이런 회는 없었다! 모둠 숙성 회> 코너에서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횟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부평 반딧불거리에 자리한 ‘다해야 多海夜’는 숙성회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신선한 횟감과 독창적인 숙성법을 통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는 식당입니다. 가게 이름은 ‘많은 바다를 담은 밤’이라는 뜻을 지니며, 회를 사랑하는 주인의 아내의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정해진 어종이 아닌, 제철 생선을 매일 모니터링하여 10종 이상의 신선한 횟감을 엄선합니다. 또한, 맥염 숙성, 된장 숙성, 연잎 숙성, 침수 숙성 등 다양한 숙성법을 연구하여 깊은 풍미를 살린 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숙성회와 잘 어울리는 니혼슈 라인업도 직접 시음을 통해 엄선하여 준비되어 있으며, 잔술과 도쿠리도 판매하고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해야’는 음식을 하나의 콘텐츠로 생각하며,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 분위기, 편의성, 이벤트적인 요소, 스토리텔링까지 모든 부분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료 콜키지 서비스를 운영하여 손님들이 직접 가져온 술과 함께 숙성회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숙성회 전문점 다해야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77번길 23 부원빌딩 1층 숙성회 전문점 다해야

☎ 0507-1354-3337

 

다해야 위치, 운영시간, 메뉴

728x90
반응형